Home > information > 파주시장 격려사
 
 

 
오늘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나라의 장묘 문화가 어둡고 우울함 일색인데, 이곳은 전혀 다른 느낌입니다.
자연미를 그대로 살려 경관이 빼어난 것이 진정한 영혼의 안식처라는 느낌입니다. 더욱이 옆에 있는 최자실기념 금식기도원으로부터 늘 기도와 찬송이 넘쳐흘러 은혜가 충만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요한 계시록 21장에 보면 “보아라, 하나님의 집이 사람들 가운데 있다. 하나님께서 그들과 함께 계실 것이요,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될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친히 그들과 함께 계시고, 그들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닦아주실 것이니, 다시는 죽음이 없고, 애통하는 것도 없고, 고통도 없을 것이다. 이전 것들이 다 사라져 버렸기 때문이다”고 하셨습니다. 크리스천 메모리얼파크는 성경 말씀 중에 있는 하나님의 집이 아닌가 합니다.

이렇게 훌륭한 시설이 제 고향 파주에 자리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오늘날 파주는 우리나라 대표도시로 거듭나는 진통을 겪고 있습니다. 도시가 변하고 있고, 시민들은 어느 도시와도 견줄 수 없는 행복한 삶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진 장묘 문화의 모범을 보여주는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가 파주의 새로운 상징물중 하나가 될 것이 분명합니다.

존경하는 조용기 목사님께서 지난달 미국 시애틀에서 가졌던 ‘비전2005 국제리더십 컨퍼런스’에서 하셨다는 말씀이 생각납니다. “믿음의 기도에는 세 가지 요소가 있는데 첫째는 확실한 목표가 있어야 하고, 둘째는 목표를 이루기 위한 뜨거운 열정이 있어야 하며, 끝으로 꿈이 있어야 강력한 믿음의 기도가 된다”고 말씀하신 것으로 전해 들었습니다.

저 역시도 제 고향 파주를 발전시키고자 하는 목표로 열정을 쏟아붓고 있습니다. 이제 그 꿈을 이루기 위한 강력한 믿음의 기도를 드릴 때입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한 이곳에서 존경하는 분들과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한 믿음의 기도를 드리고 싶습니다.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의 개관을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